해외동포 사회 소개

미국 시애틀: 워싱톤 주 신디 류 의원 6선 도전 당선 확실( 한인뉴스넷)

by okpa13 posted Jul 28,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워싱턴주내 유일한 한인 주 의원인 신디 류 워싱턴주 하원 의원이 올해 선거에서 제6선을 도전한다.

현재 워싱턴주 하원 제32선거구 포지션 1에서 내리 5선에 당선된 류 의원은 현재 6선에 출마한 상태로 올해도 당선이 거의 확실시된다이런 가운데 올해 선거에는 같은 민주당 소속 후보로 케이스 스미스와 셜리 슈턴 후보가 도전장을 내밀어 현재 3명이 후보로 등록돼 있는 상태다.

이런 가운데 오는 84일 실시되는 예비선거에서 상위 득표자 2명이 오는 113일 실시되는 본선거에 진출최종 승리를 가리게 된다.

류 의원은 예비선거가 끝난 오는 811일 오후 6시 줌(Zoom)과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킥오프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이날 킥오프 행사에는 릭 스티브스와 루쓰 카기로리 진킨스 등 류 의원을 지지하는 유명 정치인들이 연사 등으로 나온다.

1226-해외언론 38.jpg

비록 온라인이지만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류 의원은 “6선이 거의 확실시 되지만 사인판 등 선거 운동을 위해서는 선거자금이 필요한 만큼 선거후원금 기부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선거후원금은 금액에 상관없이 할 수 있지만 ▲Ryu Supporter 250달러 ▲Super Ryu Supporter 500달러 ▲Champion Ryu Supporter$1,000달러 등으로 책정됐다.

류 의원은 6선 온라인 출범식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은 이메일(FriendsForCindyRyu@Yahoo.com)이나 전화(206-605-1588), 이 전화번호를 이용한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예약을 하면 된다예약자에 한해 줌 미팅이나 페이스북 라이브 링크가 전달된다.

Articles

1 2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